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녹차 홍차 가리지 않고 마시는걸 취미 아닌 취미로 여기며 지내고 있답니다. 그러다 보니 좀더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도구를 찾게 되더라고요. 보통은 회사에서 마시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여러가지 사용해서 마셔봤지만 오늘은 유리찻잔 사마도요 리얼 후기 를 공유 해드리려고 해요.



우선 언박싱을 하면 아래와 같이 물을 붓는 몸통 유리 부분, 그리고 찻잎을 담을 수 있는 스테인레스 재질 용기, 마지막으로 덮개 or 찻잎담은 용기 거치 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느낌은 굉장히 유리 몸통 부분이 가볍다 입니다. 뭐 가벼운건 좋은데 너무 가볍고 얇아서 작은 충격에도 쉽게 깨질거 같은? 그런 느낌을 받게 한 유리찻잔 사마도요 리얼 후기 의 첫 만남이었습니다. 하지만 또 생각해보면 고가의 코렐 식기도구를 산것도 아니구 그냥 가성비 중에 깔끔한 것을 원했기에 우선은 만족 합니다.



두말 할거 없이 요즘 즐겨 마시는 중국에서 공수해온 녹차를 넣어서 우려보았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티백으로 되어 있는 찻잎은 잘 모르겠는데, 그냥 벌크 포장으로 되어 있는 차는 따로 세정관리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한번 짧게 5초 정도 우려서 버리고 두번째 부터 마셔야 한답니다.



음~ 스멜 좋구요~ 상큼함이 느껴지는 녹차의 모습입니다. 후후후. 전 갠적으로 유리찻잔 사마도요 에서 첫잔을 우려내서 쉽게 스테인레스 용기를 들어 올리고 버릴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오래 담궈 놓으면 뜨거울수 있으니 약 5~10초면 충분히 불순물 걸러 낸다고 보시고 따라버린후 두번째 우려낸 것 부터 드시면 되요.



나름 손잡이 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투명 바디의 쌔파랑 손잡이!! 느낌 있는 느낌으로 외관도 합격입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우려낸후 마실때 찻잎이 입에 유입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해 이렇게 스텐 재질 용기를 빼서 뚜껑에 놓아 두면 책상도 흘른 물로 지저분 해지지 않고 깨끗하게 정리 할 수 있는 점도 굿! 굿!



자 그럼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유리찻잔 사마도요 리얼 후기 의 총평을 해보고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장점s : 가격이 가성비다. 외관이 깔끔하다. 스테인레스 재질이어서 몸에 해롭지 않다. 용기가 용도별 3종류로 나뉘어 있어 편리하다.

단점s : 너무 유리가 얇아서 작은 충격에도 깨질거 같은 불안함이 있다. 용량이 좀 더 컸으면 좋겠다(계속 물 부으러 왔다리 갔다리)


이 블로그에서 유용한 정보

2018/07/03 - [중국어 잘하기] - 매일중국어한마디 뭐하는 짓이야? 搞什么鬼

2018/06/11 - [건강 잘챙기기] - 양배추다이어트 효능 과 방법 여름노출준비하자

2018/05/17 - [해외여행 잘하기] - 혼자해외여행 유심칩 포켓와이파이 고르는 기준

2018/05/18 - [건강 잘챙기기] - 탈모원인 알고 사전에 예방하자

2018/03/30 - [정보 잘알기] - 중국 차 종류 및 효능 (중국 10대 명차)


'음식 잘먹기 > 차 잘마시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리찻잔 사마도요 리얼 후기  (0) 2019.03.09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