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굳이 대형마트 안가도 편의점에서 충분히 혼술 할때 안주는 구매 할 수 있다는게 참 좋은 세상인거 같습니다. 오늘은 평소에 먹던 메뉴 말고 첨으로 논현동포차 직화불막창 을 사서 먹어본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저는 혼자 퇴근후 집에서 가끔 음주를 하곤 합니다. 친구들과 마실때가 아니라 조촐하게 간단히 술을 마실때 거창하게 요리를 하자니 좀 부담되고, 또 과자 까까로 먹자니 좀 입이 심심하고 해서 최근들어 편의점 혼술안주 를 종종 사서 먹곤하는데요.




짜잔~ 아래 사진과 같이 조리법 나온데로 전자레인지에 비닐뚜껑 열지 않은 상태로 3분을 돌려주었고요, 오늘 제가 마실 코스트코 LONDON DRY GIN 과 함께 찍어본 사진입니다. 음~~ 첫느낌은 상품의 타이틀 데로 직화구이 냄세가 쩔어~~ 아주 좋은 직화 냄세가 방에 진동을 하네요!!



개인적으로 곱창, 막창 류를 너무 좋아라 해서 몇번 사려다 금액이 7천 대라서 육안으로 봐도 양 대비 가성비가 좀 비싼거 같아서 안사보다가, 하도 먹을게 없어서 논현동포차 직화불막창 을 한팩 사서 먹어봤습니다.



술 한모금 마시고, 딱 첫 직화불막창 한입!! 개인적인 솔직한 후기는요?  너무 짜요 ㅠㅜ 너무 넘 짜요 그리고 불냄세는 나긴 하는데 야채 한조각 없어서 그런지 제가 평소에 간을 꾀 쳐서 먹는 편인데도 진짜 짜다고 느껴 졌습니다.



맥주랑 먹었으면 좀 괜찮았을수도 있을랑가요~?  갠적으로 맥주는 배가 나와서 도수 높은 위시키 류를 선호 하는데 술맛이 묻힐 만큼 짰었어요. 그렇다고 유일하게 오늘 저의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풀어줄 값진 안주를 포기 할 순 없죠. 그래서 심폐소생술을 하기로 했습니다.



편의점 혼술안주 직화불막창 의 포장 후면에 보면 조리 방법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1. 정말 맛있게 먹는 방법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리고 -> 달궈진 후라이팬에 3분 가량 중불로 막창을 넣고 볶아 주면서 -> 마지막에 깻잎 or 양배추 넣고 볶아서 먹는다.



2. 빨리먹는 방법

전자레인지에 3분 ~4분 돌려서 먹는다.  요렇게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제가 위에 적었듯 맛이 없는게 아니라 너무 짜다고 느꼈기에 집 냉장고에 있는 대파 랑 깻잎을 넣어서 뽂아!~ 뽂아~! 해줬습니다.



짜잔!! 위 사진 (비록 깔끔하고 이쁘게 데코 할줄 몰라서 ㅈㅅ ;;) 과 같이 심폐소생술을 시전을 하여보았고요, 어떤가요? 편의점 혼술안주 직화불막창 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거 같지 않은가요? 솔직한 후기 는 단품으로 먹기보단 확실히 야채를 넣어서 볶고 나니 진짜 덜 짜고 아주 맛이있었습니다.



집에 양배추가 없었던게 넘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기는 편의점 혼술안주 직화불막창 드실때 단품으로 전자레인지에 드시기 보단, 집에 있는 아무 야채나 썰어서 때려 넣고 볶아서 먹으면 직화불맛 이 더 강하고 맛있는거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음주를 하며 또 하루 견디는 모든 이들을 위해 화이팅을 외칩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포스팅

2018/05/03 - [해외여행 잘하기] - 후쿠오카 오코노미야끼 현지인 추천 맛집

2018/05/15 - [쇼핑 잘하기] - 관절에 좋은음식 육미본가 우리소 꼬리수육세트

2018/06/05 - [건강 잘챙기기] - 삶은계란 요리법 과 효능 알고 다이어트 하자

2018/09/26 - [정보 잘알기] - 남자 자취음식 초간단 순두부찌개양념

2018/03/28 - [쇼핑 잘하기] - 간편조리 안주 부산할매낙곱새 (feat.중국어 맵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