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중국여행 잘하기 편입니다. 오늘은 꿀연휴가 많이 있는 5월연휴 기간 중국 여행하기 좋은 도시

TOP 10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쉬는날이 많은 날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지만, 좋은 풍경과 추억을 남기기 위해 사람들은 집을 떠나 여행을 선택하지요. 5월연휴기간 에는 한국엔 어린이날 연휴와 석가탄산일 도 있지요? 꿀 꿀 꿀휴가~ 준비중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중국에도 劳动节 노동절 이라는 한국의 근로자의 날 과 같은 휴일이 있답니다. 




이렇게 한국 중국 모두 연휴가 겹치면서 한국<->중국으로 여행을 오가는 유동인구가 엄청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중국 여행하기 좋은 도시 에 대해 한번 알아볼게요


1. 금산령 장성 金山岭长城 : 북경의 만리장성은 우리가 배운 인산인해 가 어떤 뜻인지 명백히 알게해주는 곳이다. 그렇다 보니 살아 생전 한번은 가봐야 할 곳이 북경 만리장성이라지만 막상 가려고 하면 발이 떨어지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그래도 만리장성을 꼭 한번 봐야겠다! 라고 하신다면 하북성의 금산령 만리장성 여행 을 해보시는 건 어떠실런지요? 



만리장성은 중국의 전통적인 정신을 담고 있고, 고대 사람의 지혜는 물론이고 중국의 상징적인 건축말중 단연 으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북성 청덕시 난평현 (北省承德市滦平县) 에 위치한 금산령 만리장성은 현재 가장 잘 보존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곳을 표한 하는 단어중 삼다 "三多“ 는 사진가가 많고, 외국인이 많고, 걷기 애호가들 3가지가 많다고 합니다.

너무 북적한 북경 만리장성 보다는 사람 좀 더 적은 곳에서 유유히 걸어다니며 고대유적을 만끽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거 같습니다.


2. 황산에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산, 백석산 (白石山)

백석산은 중국 국가 AAAA급의 관광지이며,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흰색 돌들이 마치 병풍과 같이 배열되어 있습니다.  매년 5월연휴기간 부터 10월까지 백석산의 아름다움이 극에 달하는 계절이라고 합니다.




중국 백석산 여행에 가장 좋은 시기는 아무래도 5월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꽃들도 만발하기 때문이지요. 



오월의 산에는 진달래꽃, 살구꽃, 진달래가 만발하고, 푸른 하늘에는 구름다리를 떠올리게 하는 뭉게 구름이 가득하여 아름다운 풍경에 흠뻑 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산책로가 잘 갖추어져 있어 경사가 완만하고 계단 넓이가 넉넉하여 노인과 아이들도 등산하기에 쉽게 잘 되어 있다고 합니다. 중국은 한국과 다르게 산들이 돌산으로 많이 이루어져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사진으로 보다 직접 가서 보시면 정말로 장관이랍니다.


오늘은 5월연휴기간 동안 가까운 나라 중국 여행하기 좋은도시 1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만간 또 2편 3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본 사람들이 많이 본 글

2018/03/30 - [중국여행 잘하기] - 중국 치안 좋고 나쁜 도시 알고 여행가자

2018/03/26 - [중국여행 잘하기] - 중국 칭다오여행 주의사항 상합봉회(上合峰会)

2018/03/09 - [중국여행 잘하기] - 칭다오 청양 추천호텔 오렌지호텔(桔子酒店)

2018/03/21 - [중국여행 잘하기] - 중국 난징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2018/03/20 - [중국여행 잘하기] - 중국 남경여행 가성비 추천호텔 예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