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러 일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구관이 명관이다 항상 가던곳을 갔으며 이번엔 물욕을 채우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로 목표를 잡고 갔기에 이제부터 산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디스퀘어드 트위스트진 S74LBB0506 에 대한 갠적인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다음편엔 다른 구매 한 것들 쭉 풀어 보겠습니다.



우선 이번에 급여행 일정을 짜기도 했지만, 다행히 비행기 값이 17만원 정도밖에 안했어서 싸게 싸게 잘 다녀왔습니다. 비행기값 저렴하게 사기 포스팅은 예전에 한적이 있기 때문에 아래 링크 포스팅 참조 하시면 될거 같아요.

2018/04/09 - [해외여행 잘하기] - 후쿠오카 비행기표 저렴하게 구입하기 TIP


자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는 갠적으로 청바지를 별로 좋아라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중 하나로 정하고 간 디스퀘어드 트위스트진 S74LB0506 을 만나기 전까진요 ㅠ. 흙 흙.  항상 뭔가 불편한 느낌이고 원하는 핏을 못찾아서 였다는걸 알게됬습니다.



사오자 마자 호텔 방에 풀어놓고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사진 보정도 할줄 모르고 잘 찍을지도 몰라서 속상하네요. 이거보다 진짜 색깔 더 이뻐요. 청롱한 다크네이비? 색상에 고급진 흰색 워싱은 그야말로 마음을 심쿵하게 했습죠.



아마도 이번엔 스트레스 풀 용도로 거금을 들여 쇼핑들을 하기도 했지만, 이렇게 마음에 드는 핏의 청바지 디스퀘어드 트위스트진 S74LB0506 을 영입 할 수 있었기에 대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색상도 이쁘고 핏도 좋지만 특히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제 실제 모습보다 좀 말라보이게 한다? 는 효과가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뒷태 입니다. 예전에 어디서 읽었던 거 같은데 디스퀘어드 청바지의 장점중 하나가 막 입어도 원래 주름이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크게 지저분해 보이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연출 할 수 있다? 고 했던거 같은데 역시 뒤 종아리 쪽에 적당한 주름이 이미 잘 분포되어 있고 그 쪽에 워싱도 이쁘게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이즈가 좀 놀랍긴 했는데요. 혹시 구매 하시려는 분들 도움 되시라고 적어 봅니다. 제가 구입한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디스퀘어드 트위스트진 의 사이즈는 46 입니다. 한국 사이즈로 34를 조금 넉넉히 입고 있는 상태이고요. 일본말 못하는데 점원이 46 사이즈를 입어보라고 해서 입어 보았더니 조금 허리가 낑기긴 했는데 충분히 커버 할 수 있는 정도 드라고요.



그래서 OK! 남발하며 결제 하고 돌아왔는데 사이트 검색 해보니 46사이즈는 한국의 30~31 이라고 하드라고요? 제가 여행중 급 살이 빠졌을리는 없고 그렇담 이 브랜드 옷이 크기가 좀 크게 나온다고 볼 수 있겠다 싶드라고요. 물론 전 Dsquared2 를 처음 구입했기에 모든 모델들이 이렇다 할 수는 없지만 이번에 구입한 건 이정도 크기였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착샷입니다. ㅎㅎ 면바지 위주로 입고 살았기에 스스로 청바지가 어색한 느낌은 있지만 그래도 갠적으로 너무 핏이 이쁘게 빠졌다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놀러갈때 입고 나가서 햇빛 좀 쐬어줘야 겠어요. 캬캬.


이 블로그에서 인기있는 포스팅

2018/12/12 - [해외여행 잘하기/일본여행 잘하기] - 후쿠오카 추천호텔 에트와스 텐진

2018/12/05 - [쇼핑 잘하기] - 30대남자 추천캐시미어코트 인생한벌 겟!

2018/11/19 - [쇼핑 잘하기] - 직장인 패딩 노비스 이브 사이즈 후기

2018/10/16 - [정보 잘알기] - 현대PP카드 인천공항 아시아나라운지 사용법

2018/09/16 - [중국어 잘하기] - 중국 일대일로 청도 발전가능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