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운동을 많이 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지 무릎이 조금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관절에 좋은음식 을 찾다가 육미본가 우리소 고리수육세트 를 시켜 먹어봤어요. 아무래도 남자혼자 뼈를 사와서 고아 먹고 하는게 힘든일이잖아요.



먹어본 결과에 대해 지극히 개인적인 평을 공유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홈엔쇼핑 어플을 통해서 추가 할인을 받아서 구매를 하였고요. 주문한지 약 3일째 집에 아이스 박스 와 함께 스티로폼 냉동제품 배송 박스에 잘 담아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홈&쇼핑 을 주로 애용하는데요. 여기서 파는 것들은 다른 홈쇼핑과 조금 겹치지 않고 뭔가 자신들만의 독자 협의한 제품들을 판다는 느낌을 다소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팡팡릴레이 등과 같이 한달에 연속으로 구매를 한다면 추가 할인 및 적립을 해주는 등 혜택도 다양하기에 점점 애용하게 되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관절에 좋은음식 육미본가 우리소 꼬리수육세트 의 구성은 꼬리수육 600g 7개 + 도가니 수육 3개 + 육수 10팩 으로 총 20개가 옵니다. 여기서 알아두셔야 할것이 육수 10팩에는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고 오롯이 육수국물만 들어 있습니다. 



왜 육수 와 수육을 따로 배송하나요?

왜 그런지 몰랐는데, 이게 육미본가 우리소 꼬리수육 에는 국물이 좀 적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 사진과 같이 수육 1팩 + 육수 1개 를 함께 넣어서 끓여야 비로서 1인이 먹을 수 있는 온전한 한그릇이 되는 것입니다. 



양은 충분한가요?

관절에 좋은음식 으로 선택한 육미본가 우리소 꼬리수육세트 를 고기 1팩 과 육수 1팩을 함께 넣어서 끓였을 경우 왠만한 식당에서 먹는 2만원짜리 한그릇에 비교해 전혀 꿀리지 않는, 오히려 양이 더 충분한 것을 느꼈습니다. 물론 국물 뿐 아니라 꼬리 뿐 아니라 도가니 수육 등의 알맹이도 아주 실하게 들어 있습니다.


맛은 어떤가요?

개인적으로 별 5개 만점에 ★★★★★을 주고 싶습니다. 매일 아침 출근하기 전에 끓여 먹고 있는데요. 이게 국물도 흔히 판매하는 싸구려 멀건 우유넣은 육수보다 훨씬 진하고 진득한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알맹이가 중요한데, 도가니 와 꼬리 수육이 진짜 많이 들어 있어요. 



이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앞으로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밖에 나가서 비싸게 사먹을 필요없고 육미본가 우리소 꼬리수육세트 시켜서 집에서 충분히 보신을 할 수 있겠다고 느꼈습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왠만한 식당에서 먹는 보양식과 비교해서 절대로 꿀리지 않는 맛과 양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어떤가요?

위에서 구성품을 설명 드렸듯이, 총 20팩이 옵니다. 수육 10팩 과 육수 10팩이지요. 그리고 가격은 모바일할인가 적용 하였을 경우 5만7천원 정도인데, 여기에서 또 10% 적립을 홈엔쇼핑에서 해주기 때문에 실제로는 5만1천원 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다른 관절에 좋은음식 찾다가 타사의 꼬리수육세트 와 금액을 비교해보았는데요. 딱 봤을때는 다른게 더 싸보일 수 있습니다. 허나 중요한 것은 갯수 대비 가격만 보는것이 아니라 바로 중량대비 가격을 봐야 하는거지요. 일반적으로 타사 수육제품은 500그람 짜리가 많던데, 이 육미본가 우리소 꼬리수육세트 는 육수가 500g 이고 수육은 600g 씩이기에 좀 더 알맹이 내용물에 충실하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위와 같이 끓여서 후추 촷촷 뿌리고 담은지 얼마 안된 김치와 함께 먹었는데, 정말 관절이 몇달 지나면 더 튼튼해 질거 같은 기운이 쐇쐇 들어 오더군요. 한끼에 6천원도 안되게 집에서 꼬리 or 도가니수육탕 을 맛볼 수 있는게 너무 행복하네요. 앞으로도 자주 애용해야 겠습니다.


이 글을 본 사람들이 많이 찾은 글

2018/04/28 - [쇼핑 잘하기] - 갤럭시S9 정품 보호필름 무료부착 서비스 받자

2018/03/29 - [건강 잘챙기기] - 낮잠효능 낮잠자는법 알아보고 건강챙기자

2018/03/28 - [쇼핑 잘하기] - 간편조리 안주 부산할매낙곱새 (feat.중국어 맵다)

2018/04/01 - [쇼핑 잘하기] - 몰테일 폴로랄프로렌 해외직구 및 사이즈 비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