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오면서 편의점에서 사온 일본 콘치즈마요 로 아침식사를 간편하게 해먹어봤어요. 너무 맛있어서, 일본 여행중이시라면 꼭 한개 사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생긴 겁니다. 보통 우유 나 마요네즈 있는 곳에 있고요. 편의점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사실 여행가기 전엔 이 식품을 몰랐는데요. 가서 보는순간 뙇! 맛있게 보여서 바로 하나 사보았습니다.



이렇게 보면 어느정도의 사이즈 인지 잘 모르시겠죠? 한가지 단점이 바로 크기인데요. 아래 사진을 통해 느껴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저희 일반적으로 이마x 나 슈퍼마켓에서 보실 수 있는 샐러드 소스 통 조그마 한거 있죠?  그것보다도 작긴 작습니다. 이따가 아래 사진에서 보시면 아실 수 있지만, 빵 두개 해먹었는데 1/3이 없어졌습니다.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적당량을 빵에 펼쳐 바르고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3분 돌려주시면 끝입니다. 저는 오븐기가 따로 집에 없어서 에어프라이어 에 해먹어봤습니다.



짜잔, 빵에 골고루 적당량 발라주시고요. 아침 식사 대용이기 때문에 너무 많이 바르면 느끼할 거 같아서 살짝만 펴 발라보았습니다. 그런후에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주시고요~ 저는 200도에 딱 3분 돌렸습니다.



과연 3분동안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된 일본 콘치즈마요 아침식사 토스트 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래 사진처럼 맛스럽게 잘 익었습니다. 정말 비쥬얼 깡패입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아침식사 를 만들 수 있다니 정말 일본여행 필수 쇼핑 중 하나가 아닐 까 합니다.



한입 먹어봤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까요? 진짜 5점 만점 5점 입니다. 너무 고소하고 생각보다 느끼하지않았습니다. 여기에 햄 한장 올려서 같이 에어프라이어 에 돌려서 먹으면 밖에서 파는 토스트 보다 더 맛있지 않을까 싶네요.



주말 아침에 아침준비 하기 귀찮으실때를 대비해서 일본 콘치즈마요 로 간단하고 맛있는 토스트 어떠세요? 다음 여행 갈때 두어개 더 쟁여와야겠습니다. 너무 맛나네요~



이글을 본 사람들이 많이 본 글

2018/04/18 - [해외여행 잘하기] - 후쿠오카 텐진맛집 효탄스시 세번째 방문

2018/04/16 - [해외여행 잘하기] - 후쿠오카 30대남자 혼자여행 일기

2018/04/14 - [해외여행 잘하기] - 후쿠오카 필수코스 우나기야 장어맛집

2018/04/09 - [해외여행 잘하기] - 후쿠오카 비행기표 저렴하게 구입하기 TIP


반응형
댓글